하나은행 BNK썸 2월 19일 WKBL 국내농구 스포츠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18 19:27:35
17 1 0

하나은행 BNK썸 2월 19일 WKBL 국내농구 스포츠분석

 

하나은행은 올 시즌 다크호스로 불리는 팀으로 가드진에 김시온과 정예림이 주전으로 활약할 수 있으면서 박소희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고 프런트코트는 김정은과 양인영, 진안이 탄탄하게 중심을 잡아줄 수 있다. 마땅한 메인 볼 핸들러가 없다는 문제만 잘 해결하면 충분히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


BNK는 이번 시즌 우승 후보 중 하나로 꼽히는 팀으로 안혜지와 이소희가 버티는 국가대표급 가드 라인이 앞선을 책임지고 프런트코트는 박혜진과 김소니아라는 두 베테랑이 합류하면서 전력이 좋아졌다. 여기에 아시아쿼터로 들어온 이이지마 사키도 중요한 롤을 맡을 수 있고 변소정과 김정은 같은 어린 선수들의 성장도 기대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직전 경기 패배로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됐다. 김시온이나 이시다 유즈키, 박소희와 정예림 모두 기복이 있어 시즌 내내 메인 볼 핸들러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지 못한 게 결국 발목을 잡았다. 강점이었던 인사이드도 진안이 부상으로 많은 출전 시간을 소화하지 못해 가지고 있는 힘을 100% 발휘하지 못했다. BNK는 이소희의 출전 여부가 아직 확실하지 않다는 변수 때문에 안혜지와 김소니아, 사키와 박혜진에게 너무 많은 공수 부담이 쏠려 있다. 어린 선수들이 나름대로 잘해주고 있지만 뎁스는 많이 아쉬운 상황. 그래도 몸 상태가 완전하지 않은 하나은행의 주축 선수들이 이제부터는 오래 뛰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걸 생각하면 BNK가 많이 유리해보이는 경기다.


BNK 승

BNK 핸디

언더

회원 프로필
벳지직스포츠(관리자)
포인트 아이콘 247,019P
10레벨
댓글 1
  • 더스파이커
    2025-02-18
    감사요..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