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나가사키 쇼난 J리그 컵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10등급 아이콘 벳지직지킴이 2025-04-09 00:15:03
36 4 0

4월 9일 나가사키 쇼난 J리그 컵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 나가사키

최근 2연패로 흔들리는 분위기지만, 그 이전 3경기에서 모두 3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공격적인 흐름은 여전히 위협적이다. 아키타전과 군마전에서 보여준 빠른 전환과 측면 돌파는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홈에서는 전방 압박과 넓은 공간 활용이 효율적으로 전개된다. 마테우스 제주스(MF)와 야마다 류타로(MF)는 중원에서의 활동량과 전진 패스에 기여하고, 기예르메(FW), 세키구치 마사시(MF)는 측면에서 공격을 풀어간다. 최전방의 야마사키 료타(FW)는 침투 능력이 돋보이지만, 수비진의 쿠시비키(DF)-에두아르도(DF) 조합은 압박에 쉽게 무너지는 구조다.


결장 명단 : 가토 마코토(MF)



● 쇼난

시미즈, 가와사키전에서의 연패 후 나고야전(2-1) 승리로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좌우 풀백 하타 타이세이(DF), 온오세 코타(MF)의 적극적인 전진 가담이 공격 전개에서 핵심 역할을 했다. 수비는 김민태(DF), 스즈키 지로(DF), 스즈키 유고(DF)의 쓰리백이 중심이며, 중원은 하타(MF), 오쿠노(MF)의 왕복 움직임으로 커버된다. 최전방은 후쿠다 쇼(FW)-스즈키 아유무(FW)의 투톱 체제로 침투 타이밍과 세컨볼 반응이 우수하다. 하지만 김민태의 피로 누적, 오쿠노의 회복 불투명 등 전력 누수가 존재하고, 원정에서는 수비 간격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결장 명단 : 오쿠노 히로키(MF)



● 결론

리그 소속은 다르지만, 최근 흐름에서는 나가사키가 홈에서의 공격 템포와 측면 전개에서 위협적이다. 반면 쇼난은 수비 라인의 집중력 저하와 피로 누적, 원정에서의 간격 조절 실패가 약점이다. 컵 대회 특성상 빠른 페이스보다는 조심스러운 운영이 예상되며, 양 팀 모두 수비 불안은 있으나 골 결정력보다는 탐색전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크다. 결과적으로는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연장 가능성이 높은 무승부 양상이다.



● 베팅 제안

승무패: 무승부

핸디캡(+1.0): 나가사키 승

언더오버(2.5): 언더

댓글 4
  • 별해랑
    2025-04-09
    감사합니다 
  • 더스파이커
    2025-04-09
    감사요
  • 삼칠
    2025-04-09
    감사합니다 
  • 동글이당
    2025-04-09
    감사합니다 
전체 2818/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