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농구중계 창원LG 서울SK KBL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10등급 아이콘 벳지직지킴이 2025-05-15 16:20:32
14 0 0

5월 15일 농구중계 창원LG 서울SK KBL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 핵심 자원 결장

LG : 두경민(시즌 MVP 및 국대 출신 가드), 전성현(국대 출신 포워드)

SK : 오재현(현역 국가대표 주전 가드, GTD)


LG는 모비스를 상대로 3전 전승을 거두며 기세를 올리고 결승에 진출했다. 특히 마레이를 중심으로 한 골밑 수비와 국내 가드진들의 협업 수비가 눈에 띄었고, 모비스의 외곽 공격을 효과적으로 틀어막으며 완승을 이끌어냈다. 수비에서의 강점은 SK와 맞붙는 상황에서도 유효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이며, 특히 SK의 외곽 공격이 흔들릴 경우 충분히 흐름을 가져올 수 있다. 다만 클러치 상황에서의 득점 루트가 다소 한정적이라는 점은 약점으로 지적된다.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했던 국대 출신 포워드 전성현 및 가드 두경민은 여전히 결장이 유력하다.


SK는 플레이오프 4강에서 KT를 상대로 3승 1패로 시리즈를 마무리하며 결승에 올랐다. 이 시리즈 내내 강력한 전방 압박과 조직적인 수비를 통해 KT의 공격 흐름을 끊는 데 성공했고, 특히 속공 상황에서 워니의 위력적인 골밑 마무리가 팀의 핵심 승부처로 작용했다. 홈에서는 경기 후반 결정적인 클러치 능력을 보여주며 접전 상황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해왔다.


1~3차전에서 LG가 모두 승리했지만, 4차전에서 SK가 73-48로 완승을 거두며 반등에 성공했다. 국가대표 가드 오재현이 허리 부상으로 3~5차전 모두 결장했지만, 4차전부터는 김형빈-김태훈 등이 양준석을 잘 제어해냈으며 타마요에 대한 협력 수비 역시 잘 이뤄지기 시작했다. LG는 공격 옵션이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니기에, 일단 SK가 수비에서의 컬러를 되찾은 이상 6차전까지는 흐름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언더 양상 속 SK의 6점차 이상의 승리를 예상한다.



# 베팅 전략

* 홈팀 패 ⭐⭐⭐⭐

* 승5패 패 ⭐⭐

* 홈팀 핸디캡 패 ⭐⭐⭐

* 언더 ⭐⭐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승5패 패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전체 402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