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토론토 2월 12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11 17:52:57
10 1 0

필라델피아 토론토 2월 12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 핵심 자원 결장

필라델피아 : 조엘 엠비드(핵심 빅맨, GTD)

토론토 : RJ 배럿(핵심 포워드), 제이콥 포틀(주전 빅맨), 브랜든 잉그램(핵심 포워드)


필라델피아는 조엘 엠비드가 복귀한 이후 기대와는 달리 경기력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팀의 중심을 잡아주던 엠비드가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공격 템포가 둔화되었으며, 공수 밸런스가 흔들리고 있다. 특히 엠비드가 합류한 이후 타이리스 맥시가 홀로 팀을 이끌어야 하는 부담이 더욱 커졌고, 최근 경기에서는 그의 체력 저하가 확연히 드러나며 득점력과 결정력이 떨어지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수비에서도 조직력이 무너지고 있으며, 상대팀들에게 쉬운 득점 기회를 허용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반면, 토론토는 최근 4연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경기력 자체가 완전히 무너졌다고 보기는 어렵다. RJ 배럿과 제이콥 포틀이라는 수비 핵심 자원들이 빠지면서 실점률이 급증했지만, 반스와 월터 등이 공격에서 활약을 보이며 팀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반스는 경기 내내 적극적인 돌파와 득점 가담으로 팀 공격을 이끌고 있으며, 최근 경기에서는 2선 자원들의 기여도도 점차 상승하고 있다. 필라델피아가 수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만큼, 토론토가 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며 이변을 노려볼 가능성이 충분하다.


이번 경기에서 토론토는 필라델피아의 약해진 수비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으로 보이며, 반스와 월터가 중심이 되어 빠른 템포로 공격을 전개할 가능성이 크다. 필라델피아는 엠비드의 합류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팀 조직력이 살아나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토론토가 초반부터 강한 압박과 빠른 공격 전개로 필라델피아의 수비를 흔든다면 충분히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오버 양상 속 필라델피아의 패배 예상.


# 베팅 전략

* 필라델피아 패 ⭐⭐

* 필라델피아 핸디캡 패 ⭐⭐⭐⭐

* 오버 ⭐⭐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필라델피아 핸디캡 패

댓글 1
  • 더스파이커
    2025-02-11
    감사요...
전체 503/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