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세이부 오릭스 NPB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10등급 아이콘 벳지직지킴이 2025-04-25 00:43:57
9 2 0

4월 25일 세이부 오릭스 NPB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선발 투수

세이부 : 이마이 타츠야(2승 1패 0.84)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소프트뱅크와 홈 경기에서 8이닝 무안타 1실점 쾌투로 승리를 거둔 이마이는 현재 위력만큼은 리그 최강급임을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오릭스 상대로 작년 2경기 모두 QS+를 기록했는데 지금의 이마이는 그 이상도 기대해도 좋은 레벨의 투수다.

오릭스 : 쿠리 아렌(3승 1.16)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8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1실점 완투승을 거둔 쿠리는 지금까지와의 센트럴 출신 FA 투수들과는 다르게 거의 완벽에 가까운 리그 적응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원정 돔 구장에서도 잘 던지고 있다는 점이 쿠리에게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일 것이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세이부 : 스가이의 3이닝 4실점 부진 이후 5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냈다. 그러나 올라오자마자 추가 실점을 허용한 쿠로키 유타는 아무래도 재기가 힘들듯. 하다 신노스케는 정말 노컨트롤 강속구의 로망 그 자체인듯 하다.

오릭스 : 소타니의 4이닝 5실점 부진 이후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았다. 일단 주력 투수들은 쓰지 않았다는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할 레벨. 홈에 비해 원정에선 조금 아슬아슬한 면이 있는데 최대한 이 문제를 줄여야 한다.

불펜 : 오릭스의 미세 우위


타격

세이부 : 타네이치 상대로 터진 니시카와 마나야의 선두 타자 홈런 외에 1점. 2회까진 좋았지만 그 뒤부턴 그대로 침묵을 해버렸다. 혹시나가 역시나가 되어가는 중. 외국인 타자들이 더 힘을 내줘야 한다.

오릭스 : 우와사와 상대로 홈런 2발로 2점. 문제는 그 외의 찬스를 가볍게 날려버렸다는 점이다. 특히 삼진을 너무 많이 당한게 문제. 니시카와 료마가 급격한 부진에 빠진건 앞으로 우완 투수 공략에 문제를 일으킬수 있는 부분이다.

타격 : 그래도 오릭스의 우위


승패 분석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이번 시즌 그야말로 무서울 정도의 쾌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경기도 투수전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 그러나 세이부는 이런 경기에서 득점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편이고 최근 불펜이 흔들리는 문제가 있다. 물론 오릭스 역시 불펜이 좋지 않기는 매한가지지만 현재 리그에서 우완 상대로 가장 강한 팀은 오릭스다. 힘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오릭스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

댓글 2
  • 삼칠
    오늘 00:58
    감사합니다
  • 더스파이커
    오늘 05:17
    감사합니다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