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야구중계 두산 NC NPB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10등급 아이콘 벳지직지킴이 2025-05-11 02:44:49
2 0 0

5월 11일 야구중계 두산 NC NPB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선발 투수

두산 : 콜 어빈(5승 2패 2.77)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5일 L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어빈은 악력 부족을 이유로 76구만에 마운드에서 내려온바 있다. 일단 홈에서의 투구 자체는 좋은 편이지만 낮 경기에서 가끔 흔들리는 문제를 고쳐야 한다.

NC : 로건 앨런(1승 5패 4.01)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5일 KT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앨런은 역시 KT 상대로 강한 투수임을 증명해 보였다. 즉, 팀을 가린다는 이야기인데 두산 상대 첫 등판이라는 점이 변수다.

선발 : 두산의 우위


불펜진

두산 : 최승용은 5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다해냈다. 그러나 불펜이 무려 4실점을 하면서 승리를 날려버린건 여러모로 데미지가 있는 부분. 특히 마무리 김택연의 부진은 갈수록 시름을 깊게 하고 있다.

NC : 신민혁은 6이닝 3실점으로 잘 버티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배재환과 류진욱이 3실점을 허용하면서 역전도 허용하고 동점도 허용했다. 승리조가 계속 흔들린다면 선발 투수들의 부담이 커질수 밖에 없다.

불펜 : 막하막하


타격

두산 : 신민혁과 NC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 특히 9회말 터진 제이크 케이브의 동점 홈런은 정말 천금과 같은 홈런이었다. 최근 두산의 야구는 1,2,3번만 하는 느낌. 어떻게든 케이브 앞에 주자를 쌓아야 한다.

NC : 최승용과 두산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2점 홈런 2발 포함 6점. 그 2점 홈런이 모두 정말 중요한 타이밍에 나왔다는 점이 중요하다. 김택연 상대로 역전 2점 홈런을 날린 천재환은 불펜이 동점을 허용하면서 빛이 바랬다. 그러나 호락호락하지 않은 타선이라는건 확정적이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공교롭게도 전직 메이저리거 맞대결이 성사되었다. 로건이 낮 경기에서 극도로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상당히 팽팽한 대결이 될듯. 양 팀 모두 불펜이 좋지 않지만 쓸수 있는 카드는 두산이 조금 더 많다는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두산이 신승을 거둘 것이다.


예상 스코어 5:4 두산 승리

승1패 : 1

핸디 : NC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5이닝 승패 : 무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전체 3850/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