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야구중계 키움 한화 KBO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10등급 아이콘 벳지직지킴이 2025-05-11 03:00:47
1 0 0

5월 11일 야구중계 키움 한화 KBO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선발 투수

키움 : 김윤하(7패 7.12)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5일 KIA와 홈 경기에서 3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김윤하는 작년의 좋았던 모습을 전혀 찾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1달전 한화 원정에서 5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그나마 낮 경기 투구가 조금 더 낫다는 점에 실낱 같은 희망이라도 실어야 한다.

한화 : 라이언 와이스(5승 1패 3.91) 카드로 12연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7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와이스는 낮 경기의 약점을 멋지게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작년 키움 원정에서도 QS+를 기록했다는 점은 호투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선발 : 한화의 우위


불펜진

키움 : 김선기는 3이닝 2실점으로 언제나의 김선기였다. 이후 6이닝동안 7실점. 그런데 모든 투수들이 다 실점을 했다는 점이 현재 키움 불펜의 최대 문제라고 할수 있다. 즉, 믿을수 있는 투수가 없다.

한화 : 폰세는 6이닝 3안타 9삼진 1실점으로 자신의 몫을 철저히 해냈다. 이후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마무리. 이번 경기에서 박상원은 나오지 못하지만 한승혁과 김서현은 가동이 가능하다.

불펜 : 한화의 압도적 우위


타격

키움 : 폰세 상대로 터진 송성문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다. 이번 시리즈에서 키움의 모든 득점은 홈런으로 나오고 있는 중. 문제는 주자 있을때는 단 하나도 나오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한화 : 키움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무너뜨리면서 16안타로 9득점. 찬스가 왔을때 보여주는 집중력은 놀라울 정도다. 지금의 한화 타선은 그야말로 쉬어갈수 있는 코스가 없다고 해도 좋을 정도. 황영묵이 계속 지금과 같이 톱에서 풀어줘야 한다.

타격 : 한화의 우위


승패 분석

누가 한화의 목에 방울을 달수 있을 것인가. 확실한건 현재의 키움으론 가히 불가능에 가깝다는 것이다. 김윤하는 이번 시즌 최악의 선발 투수 중 하나고 반등의 여지는 보이지 않는 편. 물론 폰세 뒤의 와이스라면 어느 정도 홈런 대결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딱 거기까지다. 전력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할 것이다.


예상 스코어 8:4 한화 승리

승1패 : 한화 승리

핸디 : 한화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5이닝 승패 : 한화 승리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전체 3850/1 page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