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인도네시아 2월 13일 U20 아시안컵 해외축구 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13 02:18:35
8 1 0

이란 인도네시아 2월 13일 U20 아시안컵 해외축구 분석

 

이번 경기는 중국에서 열리는 20세 이하 아시안컵 조별리그 경기로, 이란과 인도네시아가 맞대결을 펼친다. 이란은 예선 그룹 G에서 3승 0무 0패를 기록하며 조 1위로 본선에 진출했다. 특히, 3경기 동안 단 한 골도 내주지 않으며 수비 조직력이 매우 탄탄한 모습을 보였다. 기본적인 피지컬과 체급에서도 인도네시아보다 우위에 있으며, 대회에 맞춰 더욱 강화된 전력으로 조별리그를 맞이한다. 특히, 이란 최고의 유망주로 평가받는 공격형 미드필더 레자 간디푸르가 이번 조별리그부터 출전할 예정이기에, 이란의 공격력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반면, 인도네시아는 그룹 F에서 2승 1무 0패로 본선에 진출했다. 예선에서 조직적인 축구를 선보이며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상대적으로 약체인 팀들과의 경기였기에 이번 대회에서 이란과 같은 강팀을 상대할 때 얼마나 경쟁력을 보일지는 미지수다. 인도네시아는 빠른 역습과 기동력을 앞세운 플레이를 선호하며, 최전방에서 한 방을 노리는 스타일이지만, 수비적으로는 상대적으로 불안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특히, 피지컬적으로 우세한 팀을 상대로 수비에서 흔들리는 경우가 많았기에, 이란을 상대로 무실점 경기를 이어가기는 어려워 보인다.


경기 양상은 이란이 높은 점유율을 가져가면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크다. 인도네시아는 라인을 내리고 수비적인 접근을 시도하며 빠른 역습을 노릴 것이지만, 이란의 탄탄한 수비와 중원 장악력이 이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가능성이 높다. 결정적으로, 레자 간디푸르가 중원에서 공격 전개를 주도하며 경기의 흐름을 바꿔놓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이란이 답답한 흐름 속에서도 결국 골을 만들어낼 가능성이 크다.


결과적으로, 인도네시아가 끈질긴 수비와 역습으로 이란을 괴롭히겠지만, 이란의 조직적인 운영과 결정력 차이로 인해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다만, 이란도 인도네시아의 밀집 수비를 상대로 다득점 경기를 만들기는 쉽지 않을 전망이다. 이란의 1-0 승리 예상.


# 베팅 전략

* 이란 승 ⭐⭐⭐

* 이란 핸디캡 무 ⭐⭐

* 언더 ⭐⭐⭐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언더

댓글 1
  • 더스파이커
    오늘 02:25
    감사요..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