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포틀랜드 2월 25일 NBA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24 14:18:38
2 0 0

유타 포틀랜드 2월 25일 NBA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유타는 주전 멤버들의 경쟁력이 떨어지고, 워커 케슬러와 키욘테 조지 정도를 제외하면 발전 가능성도 낮다. 라우리 마카넨과 존 콜린스는 한 팀을 대표하는 에이스로는 다소 부족하고, 가드진도 어중간한 선수만 모아둔 느낌이다. 다행히 신인 가드 아이재아 콜리어가 잘해주면서 작은 기쁨을 주고 있으나, 그게 전부다. 서부 최하위권을 전전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탱킹 수순에 접어들었다고 볼 수 있다.


포틀랜드는 시즌 중반 이후 리그 최강-최악의 고춧가루 부대로 거듭났다. 물론, PO 진출권과는 거리가 멀다. 앤퍼니 사이먼스와 디안드레 에이튼, 대니 아브디야, 제라미 그랜트 등을 중심으로 시즌을 치르고 있는데, 명확한 목표가 없다는 점에서 골치다. 당장 성적이 나는 것도 아니고, 유망주들에게 기회를 주면서 미래를 대비하는 것도 아닌 모호한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종종 대형 사고를 치곤 한다.


유타는 직전 경기에서 강팀 휴스턴(124-115 승)를 꺾는 이변을 일으켰다. 덕분에 꼴찌 탈환에 실패했고, 오늘은 그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존 콜린스와 조던 클락슨, 콜린 섹스턴의 결장이 확정됐고, 여차하면 로리 마카넨과 워커 케슬러도 빠질 수 있다. 포틀랜드는 직전 경기 승리로 4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연패 전에는 6연승을 기록하는 등 최근 한달 동안 보여준 전반적인 경기력 수준은 상당히 좋다. 에이튼을 제외하면 부상으로 인한 손실이 적은 편이고, 컨디션 좋은 일부 선수들이 펄펄 날고 있다. 원정팀 포틀랜드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게임은 ‘오버’ 추천.


# 패

# H +2.5 패 (추천 픽)

# U/O 231.5 오버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