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장크트파울리 2월 10일 분데스리가 해외축구 스포츠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09 02:59:03
2 1 0

라이프치히 장크트파울리 2월 10일 분데스리가 해외축구 스포츠분석

 

벳지직 분석 - 라이프치히

로제 감독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 3무 1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특히 직전 유니온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공격력이 침묵했고, 기대 득점(xG) 0.27을 기록하며 상대보다 낮은 공격 생산력을 보였다. 공격진에서는 로이스 오펜다(FW)와 벤야민 세슈코(FW)가 투톱을 형성하지만, 최근 결정력 부족이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2선에서는 사비 시몬스(MF)와 누사(MF)가 지원하며, 중원에서는 자이발트(MF)와 하이다라(MF)가 경기를 조율할 예정이다. 수비에서는 벤자민 헨리히스(DF)가 시즌 아웃되며 전력 손실을 입었지만, 윌리 오르반(DF)과 루케바(DF)가 출전 가능하다. 골문은 굴라치(GK)가 지킨다. 하지만 최근 6경기에서 14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조직력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결장 명단: 헨리히스(DF / ★★★★)


벳지직 분석 - 장크트 파울리

최근 경기력이 상승세다. 직전 아우크스부르크전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비력을 유지했다. 그 이전 경기들에서는 2연승을 거두며 기세를 올렸다. 특히 최근 3경기에서 단 1실점만 허용하며 수비 조직력이 강화된 모습을 보였다. 공격진에서는 요하네스 에게슈타인(FW)이 최전방을 맡으며, 측면에서는 아폴라얀(FW)과 바이스하우프트(FW)가 지원한다. 미드필드에서는 어바인(MF)과 샌즈(MF)가 중원을 장악하며, 수비적으로 내려선 후 역습을 노리는 경기 운영을 할 가능성이 크다. 수비진에서는 바실리(GK)가 골문을 지키며, 하우케 발(DF), 에릭 스미스(DF), 다비드 네메트(DF)가 스리백을 구성한다. 하지만 주전 수비수 메츠(DF)와 살리아카스(DF)가 결장하며, 수비 조직력이 완벽하지는 않은 상태다.


결장 명단: 메츠(DF / ★★★★), 살리아카스(DF / ★★★)


벳지직 분석 - 결론

라이프치히 승리와 언더(2.5 기준)를 추천한다. 라이프치히가 홈에서 경기 주도권을 잡고 공격적으로 나설 가능성이 크지만, 장크트 파울리의 단단한 수비 조직을 감안하면 쉽게 무너뜨리기는 어려울 전망이다. 라이프치히가 경기 운영 면에서 우위를 점하겠지만, 최근 득점력 저하와 상대의 수비적인 전술을 고려하면 1-0 혹은 2-0 정도의 승리가 예상된다.


벳지직 분석 - 베팅 제안

승무패: 라이프치히 승

핸디캡(-1.0): 라이프치히 승

언더오버(2.5): 언더

댓글 1
  • 더스파이커
    오늘 03:03
    감사여...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