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에다드 에스파뇰 2월 10일 라리가 해외축구 스포츠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09 03:08:01
1 0 0

소시에다드 에스파뇰 2월 10일 라리가 해외축구 스포츠분석

 

벳지직 분석 - 소시에다드

리그에서 3연패를 기록하며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직전 오사수나전(1-2 패)에서도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11위까지 추락했다. 특히 공격력 부진이 심각하다. 최근 5경기에서 단 2골을 기록했으며, 홈에서도 리그 11경기에서 4승 2무 5패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미켈 오야르사발(FW)이 중심을 잡고 있지만, 쿠보 타케후사(MF)가 상대 수비의 집중 마크에 막히면서 공격 전개가 원활하지 않다. 마르틴 수비멘디(MF)가 중원을 조율하지만, 수비와의 간격이 벌어지면서 상대 역습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주전 풀백 하마리 트라오레(DF)의 부재와 오드리오솔라(DF)의 출전 불투명 이슈로 인해 측면 수비가 불안한 상황이다.


벳지직 분석 - 에스파뇰

최근 들어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 리그 4경기 무패(2승 2무)로 강등권에서 탈출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직전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1-0으로 꺾으며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보였다. 하지만 원정 경기에서는 극도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원정 8경기에서 7패를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거뒀다. 하비 푸아도(MF)가 7골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득점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로베르토 페르난데스(FW)의 빠른 역습이 주요 전술이다. 하지만 중원의 경험 부족이 문제이며, 브라이언 올리반(DF)과 호세 그라헤라(MF)가 부상으로 결장할 가능성이 크다.


벳지직 분석 - 결론

소시에다드가 홈에서 점유율을 높이면서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크지만, 최근 극심한 득점력 부진을 고려하면 에스파뇰이 수비적으로 버티면서 무승부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다. 특히, 소시에다드가 최근 3경기에서 단 1골밖에 넣지 못한 점을 감안하면 다득점 경기가 나오기 어렵다. 에스파뇰은 최근 레알 마드리드를 잡으며 분위기를 끌어올렸지만, 원정 경기에서 극도로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 결국 수비적인 운영 속에서 역습을 노릴 가능성이 크고, 소시에다드는 주도권을 잡고도 마무리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무승부 가능성이 크다.


벳지직 분석 - 베팅 제안

승무패: 무승부

핸디캡 (-1.0): 에스파뇰 승

언더오버(2.5): 언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