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클리퍼스 멤피스 2월 13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12 17:29:07
14 2 0

LA클리퍼스 멤피스 2월 13일 NBA 미국 프로농구 분석

 

클리퍼스는 폴 조지가 이적하면서 카와이 레너드와 제임스 하든 원투펀치를 중심으로 두는 스쿼드로 올 시즌을 치르게 됐다. 이비차 주바치, 노먼 파월 등 원투펀치를 보좌하는 선수들의 역할이 중요해졌고 니콜라 바툼과 데릭 존스 주니어, 크리스 던과 아미르 커피 등이 나오는 벤치도 지난 시즌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줘야 플레이오프 경쟁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다. 트레이드를 통해 드류 유뱅크스를 영입했고, 테렌스 맨이 떠난 대신 보그단 보그다노비치가 들어왔다. 바이아웃을 한 벤 시몬스도 합류했다. 현재 부상으로 빠져 있는 선수로는 크리스 던이 있다.


멤피스는 지난 시즌에는 주축 선수들의 줄부상으로 하위권에 머물렀지만 올 시즌 다시 반등을 노리는 팀으로 자 모란트와 데스먼드 베인, 자렌 잭슨 주니어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부상에서 돌아오기 때문에 지난 시즌보다는 분명 나은 성적을 거둘 것 같다. 여기에 브랜든 클라크와 루크 케나드, 빈스 윌리엄스 주니어와 장신 루키 잭 이디 등이 나오는 벤치도 팀에 충분히 힘을 보탤 수 있다. 트레이드를 통해 마커스 스마트와 제이크 라라비아가 팀을 떠났다.


클리퍼스는 최근 페이스가 살짝 들쑥날쑥한 편. 수비 조직력은 잘 갖춰져 있는 편이지만 출전 시간을 서서히 늘리고 있는 레너드가 공격에서 보여주는 에너지가 크지 않고 하든과 주바치, 파월의 컨디션도 가장 좋았던 시즌 초반에 비해서는 살짝 떨어져 있다. 백투백 두 번째 경기인 멤피스는 모란트와 자렌 잭슨 주니어가 선발 라인업에서 중심을 잡아주는 가운데 리그 최상위권 수준의 뎁스가 시즌 내내 위력을 발휘하고 있어 빠른 페이스의 체력전에서도 유리한 점이 많다. GG 잭슨과 빈스 윌리엄스의 부상 복귀로 로테이션의 짜임새가 더 올라갔다. 멤피스의 백투백 성적이 괜찮기 때문에 멤피스 역배를 노려보겠다.


멤피스 승

멤피스 핸디

오버

댓글 2
  • 동글이당
    2025-02-12
    감사합니다^^
  • 더스파이커
    오늘 01:23
    비밀글 입니다.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