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와 가와사키 2월 22일 J리그 해외축구 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21 17:31:14
11 1 0

가시와 가와사키 2월 22일 J리그 해외축구 분석

 

※ 핵심 자원 결장

가시와 : 이누카이 토모야(주전 센터백)

가와사키 : 제시엘(용병 센터백)


가시와는 리카르도 로드리게스 감독 체제에서 새롭게 출발했지만, 핵심 자원들의 이탈이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시즌 팀의 공격을 이끌었던 마테우스 사비오와 측면을 책임졌던 세키네 히로키가 팀을 떠나면서 전술적으로 많은 변화가 불가피하다.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며 보강을 시도했지만, 아직까지 완벽한 조직력을 갖추기에는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막전에서 후쿠오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지만, 경기력 자체가 안정적이었다고 보기는 어렵다. 전술적 조합과 선수 간 호흡이 자리 잡지 않은 상황에서 강한 팀을 상대할 경우 수비적인 문제점이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


반면, 가와사키는 오니키 토루 감독 체제에서 오랜 기간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이어왔으며, 이번 시즌부터 하세베 감독이 새롭게 팀을 맡아 출발했다. 전력의 큰 변화는 없지만, 주중 포항 원정에서 4-0 대승을 거두며 시즌 초반 흐름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물론, 해당 경기는 초반 상대 센터백의 퇴장이 결정적인 변수로 작용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같은 강한 모습을 보여줄지는 지켜봐야 한다. 하지만 가와사키 특유의 짜임새 있는 패스 플레이와 공격적인 운영은 여전히 강력한 무기이며, 시즌 초반 3경기에서 10득점 0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출발을 보이고 있다. 주중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는 2군 위주로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이번 경기를 철저히 준비했으며, 그동안 가시와 원정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가와사키는 이미 조직력이 완성된 상태에서 시즌을 출발했으며, 반면 가시와는 새 체제 적응과 핵심 선수 이탈로 인한 경기력 저하가 예상된다. 홈 이점을 살려 가시와가 적극적인 경기를 시도할 가능성이 있지만, 가와사키의 전술적 완성도를 감안하면 오히려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차이가 벌어질 가능성이 크다. 결국, 가시와가 1-2로 패배하며 가와사키가 시즌 초반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 베팅 전략

* 가시와 패 ⭐⭐⭐⭐

* 가시와 핸디캡 무 ⭐⭐

* 오버 ⭐⭐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가시와 패

댓글 1
  • 더스파이커
    2025-02-21
    감사요...
전체 82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