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미네소타 2월 23일 MLS 해외축구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벳지직스포츠 2025-02-23 02:46:59
12 2 0

로스앤젤레스 미네소타 2월 23일 MLS 해외축구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LAFC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활발한 이적 시장 움직임을 보이며 팀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총 7명의 선수를 영입하면서 스쿼드에 깊이를 더했으며, 특히 젠기즈 윈데르(페네르바체)와 오딘 티아고 홀름(셀틱)을 임대로 데려오며 중원의 창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아르템 스몰랴코프(폴리시아 주이토미르), 이고르 제주스(에스트렐라 아마도라), 야우 예보아(자유 계약), 은코시 타파리 버제스(FC 댈러스), 마르코 델가도(LA 갤럭시)까지 영입하며 공격과 수비 전력을 보강했다. 반면, 크리스티안 올리베라는 그레미오로, 마리오 곤잘레스는 레흐 포즈난으로, 마테우스 보구시는 크루스 아술로 이적하며 팀을 떠났다. 이번 경기에서는 경험 많은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가 최전방을 책임지며, 부앙가와 마르티네스가 측면에서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네소타 유나이티드도 이번 이적 시장에서 스쿼드 개편을 단행하며 새 시즌을 준비했다. 오웬 진, 정호연, 니콜라스 로메로, 윌 트랩을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했으며, 기존의 마투스 크멧, 미카엘 마르케스, 패트릭 웨아, 테무 푸키, 프랑코 프라가파네가 팀을 떠났다. 공격에서는 켈빈 예보아와 타니 올라와세이가 투톱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으며, 트랩, 로빈 로드, 호아킨 페레이라가 2선에서 공격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기존 핵심 공격 자원이었던 푸키가 이탈한 만큼 공격의 무게감이 다소 줄어든 점이 변수다.


LAFC는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왔으며, 미네소타 유나이티드를 상대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왔다. 특히, 지루와 부앙가의 조합이 경기 초반부터 상대 수비를 흔들 가능성이 크며, 미네소타가 수비적으로 버티면서 반격을 시도하겠지만 공격에서의 결정력이 다소 부족할 수 있다. 치열한 경기 끝에 LAFC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크다.


# 베팅 전략

* LAFC 승 ⭐⭐⭐⭐

* LAFC 핸디캡 무 ⭐⭐

* 오버 ⭐⭐


# 전체 폴더 중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

-> LAFC 승

댓글 2
  • 별해랑
    오늘 03:27
    감사합니다 
  • 더스파이커
    오늘 04:53
    감사요...
전체 821/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